100 0 0 4 1 0 5개월전 0

큰 꿈, 작은 시작 걸어서 하버드까지

큰 꿈, 작은 시작 걸어서 하버드까지

아이비리그라는 이름을 듣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 거립니다. 그곳은 단순히 명문 대학 그 이상 의미를 갖습니다. 꿈을 이루기 위한 무대이자, 전 세계의 꿈 선수들이 모여서 경쟁하는 장소입니다. 이 책은 작은 시골 마을에서 큰꿈을 가진 어머니와 아들의 여행이, 꿈을 넘어 현실이 되는 것을 담고 있습니다. 큰 꿈은 바로 이 작은 순간에서 시작됩니다. 이 책은 시골에서 아이와 저자가 꿈을 이루기까지의 여정을 담았습니다. 아이의 별명을 ‘하버드’라고 부르는 것에서 출발했습니다. 처음부터 큰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아니라, 현실에서 작은 계획을 실행하면 꿈이 이루어 진다는 것을 경험 했습니다. 꿈은 특정한 사람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이 책이 전하는 메시지는 "포기하지 말고, 계속해서 노력하라." 라는 것입..
아이비리그라는 이름을 듣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 거립니다. 그곳은 단순히 명문 대학 그 이상 의미를 갖습니다. 꿈을 이루기 위한 무대이자, 전 세계의 꿈 선수들이 모여서 경쟁하는 장소입니다. 이 책은 작은 시골 마을에서 큰꿈을 가진 어머니와 아들의 여행이, 꿈을 넘어 현실이 되는 것을 담고 있습니다.

큰 꿈은 바로 이 작은 순간에서 시작됩니다. 이 책은 시골에서 아이와 저자가 꿈을 이루기까지의 여정을 담았습니다. 아이의 별명을 ‘하버드’라고 부르는 것에서 출발했습니다. 처음부터 큰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아니라, 현실에서 작은 계획을 실행하면 꿈이 이루어 진다는 것을 경험 했습니다.

꿈은 특정한 사람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이 책이 전하는 메시지는 "포기하지 말고, 계속해서 노력하라." 라는 것입니다. 이 책이 여러분의 여정에도 작은 희망의 불씨가 되길 바랍니다.
작은 시골에서 평범한 엄마로 시작했지만, 누구보다 큰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습니다. 아이가 과학고에 진학하고, 서울대를 포기하며, 포스텍에서 버클리에 교환학생으로, 다시 하버드 대학원으로, 노벨상 수상자 모임 한국대표가 될 수 있었던 것은, 꿈을 놓지 않고 끝까지 자기주도적으로 했기 때문입니다.

시골에서 자라는 환경, 교육을 받을 수 없는 등의 어려움 속에서도 아이와 함께 꿈을 그리며, 큰 꿈과 매일의 작은 시작을 루틴으로 삼았습니다. '워킹맘'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아이의 꿈을 함께하는 여행자가 되었습니다.

저자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른 부모와 학생들에게도 "어떤 환경에서든 큰 꿈을 꿀 수 있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 한다면 기적이 일어날 수 있다"는 희망 메시지를 전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