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 0 0 3 0 0 3개월전 0

엄마의 간절한 마법 같은 기도

엄마의 간절한 마법 같은 기도

모든 아이는 태어나는 순간, 자신의 빛과 색을 가진 특별한 존재가 됩니다. 엄마의 품속에서 사랑을 느끼고 세상을 향한 용기를 얻으며, 이 책은 그러한 아름다운 순간을 담아냈습니다. 꽃들의 속삭임, 달빛 아래의 포근한 장면과 엄마와 아기의 교감은 사랑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책은 엄마와 아기에게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게 하고, 두 사람의 유대를 깊게 하며 아이에게 세상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세상 모든 엄마와 아기에게 따뜻한 추억과 연결을 선사하며, 아기에 대한 엄마의 간절한 사랑으로 시작되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전합니다.
모든 아이는 태어나는 순간, 자신의 빛과 색을 가진 특별한 존재가 됩니다. 엄마의 품속에서 사랑을 느끼고 세상을 향한 용기를 얻으며, 이 책은 그러한 아름다운 순간을 담아냈습니다.

꽃들의 속삭임, 달빛 아래의 포근한 장면과 엄마와 아기의 교감은 사랑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책은 엄마와 아기에게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게 하고, 두 사람의 유대를 깊게 하며 아이에게 세상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세상 모든 엄마와 아기에게 따뜻한 추억과 연결을 선사하며, 아기에 대한 엄마의 간절한 사랑으로 시작되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전합니다.
숫자와 꽃이 함께하는 이 책은 단순한 그림책이 아닙니다. 0부터 9까지의 숫자가 아름다운 꽃을 만나며 엄마와 아기의 사랑스러운 교감을 중심으로, 아이들에게 특별한 기억법과 상상력의 문을 열어줍니다.

내비게이션 기억법을 활용한 이 그림책은 뱃속에서부터 영재를 키우는 마법 같은 여정을 선물합니다.

태교부터 유아기까지, 마법 같은 숫자를 익히며 웃고, 꽃들과 함께 놀이처럼 배우는 시간을 아이와 함께하세요.

이 책은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기억력을 높이는 특별한 도구로, 부모와 아이가 안정감과 행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첫 그림책입니다. 뱃속에서부터 시작되는 감동의 태교 기도를 지금 만나보세요!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